공지사항Notice

공지사항

::

페이지 정보

손은현 작성일26-06-26

본문

안녕하세요 연태리입니다!​지난주에 이은 나트랑 여행기록 2탄바로 보시죠!여행 3일차 일요일 아침​이 날은 진짜로 정말로. 조깅을 하기로 했어요그리고 아침이 밝았는데 내 운동화가 남자들 방에 있는거지..​어어 박코 난데 ㅜ 내려올때 내 운동화 가지고 내려와근데 좀 일찍 와주면 좋겠네 ㅜ 내가 조금 창피하네 지금 ㅜ 히히 한국에선 이러고 절대 못뛰지그치만 난 동남아잖아.핫걸 놀이 해볼 수 있지 않겠어!!!!3키로 더 뛰려고 했는데베트남 태양 차원달라​너무 덥고 너무 습해 피부 따가워서 더 뛸 수 없었음2.8키로 뛰고 강제종료!그치만 2.8키로는 짜치니까 어어 박코 혼자 200미터 더 뛰고와3키로 채워서 나는 인증샷만 찍게해줘.​집에서 순둥이 밖에서도 다를리 없음바로간다. 하고 뛰어가더니 당당히 화면 내밀면서 헤헤 하고 뛰어왔다네요 ㅋㅋㅋㅋ.... 당신들 바지 꽤 보기 흉해오줌싸개들같아 얼른 올라가서 씻어...아침조 깅깅은 조식을 다섯바가지 먹기 위한 준비행위였음을...쌀국수 두대접반미소세지 계란 과일 음료수요거트 시리얼까지​암튼간에 되게 많이 먹었어요탄산음료까지 있었으면 더 먹을 수 있었어!숙소 수영장 꼭 와줘야되지 않겠냐구아침먹고 바로 준비해서 수영장 집결다들 물 좋아 인간들이라 넘 다행이야재희네 암튜브 없었음 나 어쩔뻔봤지ㅋㅋㅋㅋㅋㅋㅋㅋ물놀이 2차 뛰는 여행객들이 있다고..​수영장에서 놀다가 급발진으로 바다수영까지 나가는 중차원 다른 나트랑 바다 즐겨봐야지ㅋㅋ쪼르르 동동 떠있는게 넘 귀엽잖슴 ㅜ ​냅다 하나둘셋 하면 물에 들어가봐~ 하면 군말없이 쪼르르 들어가는것도 넘 순해..언니오빠들을 사진찍는나를 찍는 나만의 찍사,,ㅋㅋㅋㅋㅋㅋㅋ바다수영 한시간 넘게 하고이제 가자! 하려는데 갑자기 거짓말처럼 바닷가에 돈이 둥둥 떠다니기 시작베트남 돈은 물에 젖지 않아요..!와르르 몰려가서 얼른 챙겨 나온 돈이 한화로 15만원이야​야 무ㅓ야 말도안돼 물놀이하다 돈을 줍네..오늘 저녁비는 이걸로 내겠네...물놀이 하고 라면 국룰이라또다시 남자방에 와르르 모여서 컵라면에 낮술까기 시작 ㅋㅋㅋㅋㅋㅋㅋㅋ​이들의 여행..술먹다 술로 끝나라면 먹구 각자 방에서 낮잠타임을 가지기로 했어요30대는 중간 낮잠시간 없으면 여행 모대. 기절하는게 빨라. 여주출장샵 ​나 베트남간다고 요술공주씨가 사다주신(ㅋㅋ)겔마스크를 하나씩 배급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성규 얼굴에 마스크가 왜이리 작아팩 밖으로 한참 남는 저사람의 턱이 날 너무 웃기게 해ㅜ은지야 다음엔 너 꼭 같이와야될것같아이번 여행중에 티셔츠 은지가 받아먹은 소주와 제로콜라가세병씩은 돼...ㅜㅜㅜㅜ낮에 보면 더 기절하는 우리 숙소뷰코너로 잡길 잘했어ㅜㅜㅜㅜ​앞 옆으로 어딜 봐도 예쁘지요낮잠타임 가지고준비하고 드디어 외출을 합니다!오후 다섯시 첫 관광 가보자!!!!목적지 담시장반미티랑 크록스 사러왔어요​나는 반미티만 찾아다녔어!!!!아이러브망고 인간에서 아이러브반미 인간이 되겠어요​근데 이제...ㅎ 담시장 에어컨 안나와서 쇼핑 내내 땀을 줄줄 흘렸어...숙소 가서 짐 놓고1일 1마사지 즐기러 어제 왔던 마사지샵 재방문​핫스톤 한시간짜리 다같이 받아주고여행 한참 전부터 재희가 미리 예약해둔 #나트랑목식당 에 밥먹으러​우리 여행비 중 가장 큰 지출을 예상하고 온 목식당바로 크레이피시 주문 진행시켜.큰걸로 달라고 해!!!!!!!!​그리고 우리의 ㅈㄴ 용감걸,,저걸 어케잡지 나는 못해.. 어어 재희가 대신 해줘... ㅋㅋㅋㅋㅋㅋ공심채는 무조건 두개부터 주문 시작해라그루퍼 회에 새우에 크레이피시에 머드크랩에 생새우에 암튼 진짜 절대 안부족할만큼 먹고싶은거 다 시켜먹음싱가폴 칠리소스와 계란소스가 존맛이야 증말 ㅜ​꼭 마늘 보끔밥이랑 같이 시켜머그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밥먹다 더워서 머리 묶었는데아줌마같아. 도 아니고아줌마 아닌척 하려는 아줌마같아 ㅇㅈㄹ 하는 사람이랑 주먹다짐을 어케 참아요​근데 이제맞는 사람보다 때리는 주먹이 더 아픈 상황 발생나트랑까지 와서도 인생네컷을 참지 않아굳이굳이 이 습한 날씨에 5분을 걸어서 찾아온 사진관아주 뽕을 뽑아버리겠어단체샷 두 장그리고 여자들 사진 한 장​아니 여자들 사진 너무 예쁘게 나왔어나 하이앵글 맘에드네ㅋㅋㅋㅋㅋㅋㅋ어제 왔던 세일링클럽 재방문했어요​오늘은 한명도 안빠지고 다같이 왔어!유명하다는 불쇼도 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상도 못한 박코치의 셔플구경도 하게되는데...​아니 도대체 선무는 어떤 곳인거냐고어떤곳이길래 애들을 셔플댄스를 가르쳐서 앵벌이를 여주출장샵 뛰게해 아 ㅋㅋㅋㅋㅋㅋㅋ나는 뭐가 저렇게 신이 났을까...?저 응원봉 하나 받은걸로 참 즐거워보이긴 해..그리고 월요일 아침​말도 안된다벌써 여행 마지막날? 말이 안돼​남자들 깔끔하게 버려버리고여자방끼리 아침 쌀국수 먹으러 나왔어요​근데 이제 쌀국수가 넘 맛있어버려..아침 생맥을 못참아버려..!한 잔 먹으니까 감질맛이 삭 !​바로 소주맥주 사서 남자방으로 쳐들어가저 방 키 하나가 우리 손에 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침 9시에 자고있는 사람들 방에 쳐들어간다는데얍 이러고 있네 ㅋㅋㅋㅋ​저러고 올라가니까 전날 먹은거 상 닦고 있든데 ㅜ아무리 그래도 공복인 사람들 깨워서 술먹이기 좀 미안해서커피랑 빵도 좀 사다줬어요ㅋㅋㅋㅋ여행 오기 전부터한손엔 카페인 한손엔 알콜 메타로 가겠다길래​꿈 실현시켜드렸다네요? 성규 뭐해 하고싶단거 하게해주잖아 얼른 한 잔 해!​체크아웃까지 단 두시간 남긴 사람들 맞음히히 담시장에서 산 짱귀여운 크록스들그리고 짱귀여운 스펀지밥 지비츠우리 밤비행긴데.. ㅎ 나가면 덥고 습하겠지 응응​그냥 숙소 체크아웃 추가비용 내고 저녁으로 미룰까?하루 종일 술이나 마시다 한국 갈래? 시전.당장 카운터 내려가서헤헤.. 플리즈....ㅎ 해서 시간 연장하고​여자방 짐만 호다닥 빼서 다시 술마시러 집결자 체크아웃도 미뤘겠다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술마실거니까​재희 얼른 배달음식 시키고오빠들 얼른 가서 술 더 사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이거 강릉이라니까 ㅜ그치만 술을 더 오래 많이 먹기 위해서는중간에 술 깰 시간은 필요해​자자 다들 수영장으로 내려가자숙소 뽕 야무지게 뽑을게! 응응!그리고 꽤 화목한 우리우리 얼른 돈 모으자얼른 다시 여행가자이 재미를 뒤로하고 한국 돌아갈 생각에 눈물이 나ㅜ그치만 물놀이 하러 와서 물놀이만 하겠다곤 안했어요​수영장에서 꼬치를 파는데 맥주를 왜 참니근데 여기 꼬치 진짜 맛있었다..? ​나 여기 또 가고싶어ㅜㅜ어어 오빠 친구비용 입금해사진 증말 잘 찍어줬다 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물놀이까지 끝나고진짜 체크아웃 시간이 다가오다준비 끝내고 팩 하고 있는 저 둘이 너무 남매야 ㅜ 너무 웃겨나트랑아..!우리 이제 진짜 가야대...!ㅜㅜㅜ반미단 진짜 체크아웃! 롯데마트 10분컷 하고 진짜 진짜 여주출장샵 집에가자!!!ㅋㅋㅋㅋ 바지랑 신발 존귀,,공항에 너무 빨리 도착해버려서카운터 오픈도 안했드라고 어어​우리 할머니가 항상 여자는 찬바닥에 앉으면 안된다고 30년째 나를 가르치는데씨알도 안먹히는 나와똑같은 애들 넷.​길바닥이 이렇게 편할수가 없어요어찌저찌 체크인 하고 안에 들어왔는데햄버거가 넘 먹고싶었음​버거 세트 하나씩 시켰거든요 여섯명이서..? 얼마나왔게....?ㅎ버거킹에 18만원을 태워버렷,,ㅋㅋㅋㅋㅋㅋㅋㅋ6명이 좌석 한 줄 쪼르르륵인데이성규 옆자리 랜덤뽑기 했거든요​하 왜 나야 진짜좁아 좁다고~!ㅜ나도 내기하면 안되나봐성규 옆자리에서 쪼그라져서 인천공항 도착했는데도착하자마자 한 커피빵 가위바위보도 내가 걸려ㅜ​막내를 왜 이럿케. 힘들게해 너네.원주 도착!버스타고 오는 내내 기절했더니 내리래​점심쯤 원주 도착했는데원래 ㅋㅋㅋㅋ 뭐 뒷풀이를 하네 마네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다들 너무 힘들어서 걍 밥이고 뭐고 각자 귀가 완두시간 자다가 나와서 머리자르고 하이록스 출석!​아무래도 ㅜ 다이어트 챌린지 기간이라서요~ㅜ하록 하고 러닝도 하러왔지롱박코랑 4키로 딱 뛰고 귀가​나트랑에서 찐 살 얼른 해결해야돼ㅜ수요일말도안돼 휴가가 끝났다니출근이라니​다시 루틴 돌리러 새벽운동 나왔어요​운동하고 다리 풀려서 넘어지는 사람 첨보시냐고..ㅎ여독이 덜풀렸다 쳐!ㅜ저녁 하이록스 완!출석점수 깍 채워!!!!!뛰려고 종합운동장 왔는데아침에 넘어질때 박은 발가락 통증이슈로 걍 1키로 걷다 집가는 사람 됨뛰다보니 박코 자만추난 1키로 뛰고 가는데. 얘는 10키로 뛰러왔대..ㅎ​? 이런 흉한 티셔츠를 보고싶은 마음은 전혀 없었어 진짜집와서 식단인척 하는 마녀스프를 가장한 개존맛 카레마라스프 먹고수요일 끝​아무래도 5일만에 출근하려니까 넘넘 힘들었어ㅜㅜㅜ목요일 아침운동​나는 언제쯤 더블언더를 할 수 있을까?ㅜ 대체 얼마나 더 가벼워야 두번 넘을 수 있냐고.퇴근길 블랙이글스 자만추​ㅋㅋㅋ어쩌다... 공군 비행기가 이렇게 눈에 띄어버리게 된걸까...?야 이스연 정신차려!!!!!! 너 이러다 코 꿰여 ㅜ 목요일 저녁은 여직원 회식을 했고요청담생고기 맛집이드라 응응윗분들 얼른 빠져주시고여학우들끼리 인생네컷​두번째 사진에 우리 막내 볼따구 제발 다들 봐줘엇덕캐. 여주출장샵 사람 볼이 찹쌀떡...?사실 마지막차에 편의점 앞에서 먹는 컵라면에 맥주가 제일 맛있는거 다들 아시죠그리고 컵라면은 내꺼 안고르고 다른사람들꺼 한입씩 뺏어먹는게 제맛금요일다시 시작된 창고 낮잠시간!혈당스파이크? 피할 수 없다면 나는 바로 즐겨버려!​정면으로 맞고 시원하게 낮잠 때려버려일하기 시러서 ㅜ 당일반반차 갈겼서!ㅜㅜ​얘가 또.. 나 반반차인줄 어떻게 알고 이런걸 먹고싶다고 보내고 그러네먹고싶어? 사줘?​하고 퇴근길에 바로 사다 들려주고 왔다네요단계동 최수종 이러고있어 아금요일 저녁은요술공주를 만났고요​불타오르다 가려고 했는데 예약 안하고 갔더니 바로 자리 없어서 뺀찌먹었어요언제 이렇게 유명해지신거야...ㅜ​바로 틀어서 광계토로 갔어요드디어 나도 와봤다 광계토!!!!!!!!!​맛있는데 꽤 매웠고꽤 벌레 많았어요​2차 무실동 헬로맥주 먹고 걸어서 단계동 이동사격을 하는데 지난번에 제가 되게 이겼거든요?​그래서 이번에도 봐줄라고 100점짜리 하나 내가 대신 쏴줬는데 ㅜ50점 차이로 내가 졌어 억울해서 못살아!!!!!!​그리고 노래방 찍고그놈의 날치알김까지 먹고 귀가나트랑 다녀와서 피부가 저렇게 됐는데이게 머야아무래도 해파리 쏘인것같다니깨.아 그리고!!!!!!아주 간지나는 운동복을 하나 샀어요!!!!​어때 누가봐도 역도하는 사람이지되게 멋진것같지 지금토요일은 오픈짐이라아무도 없는 체육관에 와서​마이마운틴 꽤 힘들게 30분 타구토투바 연습하고푸쉬업 연습하고​한시간 꽉 채우고 귀가!네시반 약속이 어쩌다 다섯시반 약속이 되었는가이미 밖에서 떠돌던 갈곳없는 준애 우리집 잠깐 있다가 같이 나가기로 했어요​뭐야 나 왜 개 뺏겼지야 정신차려 이태리 너 내개야어제는 못갔지만오늘은 예약했어!!!!!​불타오르다 존맛이야충칭에서 여권은 잃어버렸어도내 선물은 사온 민애경과​셋이 커플이라고 팔찌 만들어온 정셈인정말 둘 다 귀여워서 못살겠어이 둘이 상지여고 동문 모임이래둘 다 실업이래 ​그치만. 상지여고는 '여'고 인걸...생일자 바로 뒤에서 진행시키는 서프라이즈 생일파티걍 이 깍깨물고 모른척 해야돼생일자 눈치 챙겨봐먹태 누가 시키자고 했니먹태를 왜 시켜서 이렇게 사람을 힘들게 해..먹태 대가리가 왜 내 머리 위에 있어야되는데.. 여주출장샵 .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모든걸 포기한 생일자...​아 얘 진짜 싫겠다 아먹태 대가리랑 뽀뽀해 아ㅜ그리고 또 다른 생일자를 만나다​근데 이 생일자는 좀 꽤요란하세요애기고양이 공주커스텀 ver.​월요일엔 얘 생파 해줘야되는데 또 얼마나 요란할까ㅜ​아니 경아... 사람 귀를 왜 또 물어뜯어....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갑자기 이자리에 와있게..​몰라 ㅜ 이 아저씨들 근처에서 술먹는다고 자꾸 일로오래 ㅜ 아오 선약 있다 했지.​막내가 아즈씨들 놀아준다고 잠깐 와줬어.노래방에서 가장 맛있는 안주를 뽑으라면난 스프이 날 찍힌 경이 사진은누워있거나자빠져있거나업혀있거나안겨있거나들려있거나던져지고있거나 중 하나였음​어쩜.. 10년 전이랑 다르지가 않니한결같은 모습 참 좋아..!퇴마중인거 아니고요핸드폰 잃어버려서 속상해서 못걷겠다잖아아무래도 막내가 좀 들고 가....사진 안찍으면 서운하잖아!하 이번주도 야무지게 놀았따재미지게 주말 보냈어!일요일​ㅋㅋㅋㅋㅋㅋ엄마가 여주에 너무너무 맛집이 있다고 꼭 오라고 해서 점심먹으러 여주를 갔는데​아니 엄마.. 세명인데 왜 5인분을 시키고 그래...장정 셋이 와도 못먹어 이건..2차는 엄마집 금붙이 털러 왔읍니다아무래도~~ 팔이 허전해서 금팔찌 하나 해야겠어!!! ​팔찌 하나 챙기구둘은 맥주 나는 커피 먹으면서 한참 수다 떨다 왔다네요엥 우리 엄마도 나랑 똑같은 위치한쪽만 인디언 보조개 있다​유전의 힘은 증말 무섭군요엄마집에 있던 과자 맛있다고 했더니잠깐 기다리라면서 냅다 한박스 갖고나옴​맘에 들면 쟁이고 보는 성격은그저 엄마를 똑 빼다박은거였군요원래 요술공주랑 러닝 가려고 했는데..무슨 비가 무섭게 내리더라고...?​맞을정도의 비도 아니라 러닝 나왔다가 강변에 차 세워두고 물구경이나 했어요나름 감성있구 좋든데!!! 빗소리 토독토독 물 반짝반짝 예쁘더라~~~일요일 진짜 최종의 최종 마지막 일정비 그친 틈 타서 가나디 배변산책까지 완료!아 그리고 나트랑 2일차 영상을 받았는데말이죠박코는 우리를 증말 좋아하는게 분명해애정이 없으면 저렇게 찍어줄 수 없다니깐!!!!!!!​이렇게 나트랑 기억을 가지고 또 몇달을 살아가볼게요​그럼 안녕!다음주 주간일기는... 글쎄 나의 태국출장기가 되겠지.... 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