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Notice

공지사항

강남역 영화관 메가박스 리클라이너 4관 F1 더무비 후기자리 좌석 추천, 명당

페이지 정보

최지지 작성일26-06-12

본문

비가 추적추적오는 13일 오전이때부터 나의 휴가는 시작되었다칭구가 제공해준 씨네드쉐프용산 무비앤밀 바우처로 F1더무비 재관람을 위해 용산아이파크몰로~~9시반 영화라서 9시쯤 갔더니 씨네드쉐프는 영업시작전이었다... 11시에 연다고 합니다..!방학 기념 단체관람이 있는지 사람은 개 많고...이와중에 남친 늦어서 개빡친상황^^늦었으면서 컵냉면까지 야무지게 시캬놨더라^^....템퍼관 가는 방법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서 오른쪽으로 꺾어서 6 7관 쪽으로 간다그러면 씨네드쉐프 가는길이 있고관 사이에 있는 문으로 들어가면 됨!인당 하나씩 음료를 들고 갈수있다 난 콜라겐 음료를 선택함저거 맛있었다템퍼관은 템퍼 모션베드로 되어있고 리모콘으로 눕는 각도를 조절할수있다!눕순이는 담요도 있어서 햄복...☆그리고 초콜렛두 줌캬캬캬 다크초콜렛 은근 맛도리~~​옷도 걸수있고 가방도 걸수있다그리고 프리미엄관이라 그런지 광고없이 바로 영화가 시작하는것 같았다왜 추측형이냐고? 남친이 5분가량늦어서 허겁지겁 들갓는데 이미 영화가 상영이 되고있었기 때문^.^....누워서 보아서 쏘 해피....F1은 다시봐도 명작이다4D로 또 봐야하나....그리고 영화가 끝나면 직원 안내에 따라 전용 엘베로 레스토랑으로 감!​생각보다 크고 쾌적하고 깔끔했다안심스테이크1(미디움레어)랑 존도리구이 하나씩 시켰다존도리는 영어이름도 존도리네...존나맛도리의 줄임말인가싶었는데....식전빵으로 나온 곡물?빵따뜻하고 오일에 찍어먹으니 굿자몽 오렌지 에이드 선택가능해서 하나씩 시키고루꼴라 관자 샐러드관자 많이있었다 대여섯개 정도 있었던듯콘소메스프적당히 간 되어서 부담없이 즐기기 가능​스테이크!!!!입에서 녹진 않았지만 살 야들야들해서 생각보다 괜춘의외로 난 이게 맛있어씀존도리가 달고기? 종류라는데 약간 담백메로구이같아서 이걸 더 많이 먹었움 휘휘디저트는 체리 무스 케익인데..난 별로 조아하지않은 조합이라 남치니 다먹음밑에 있는 타르트? 같은게 존맛탱화장실 향도 좋아서 찍어왔쟈나...​내돈내산 하기엔 조금 가격대가 있지만 특별한 날엔 좋을거같다!!!편안한 영화관람과 마씻눈 식사를 제공해주신 당산댁님께 감사의 인사를...♡​#씨네드쉐프 #씨네드쉐프용산 #씨네드쉐프영화 #f1더무비 #용산cgv #용산아이파크몰cgv #용산영화관 #씨네드쉐프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