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영화관 메가박스 리클라이너 4관 F1 더무비 후기자리 좌석 추천, 명당
페이지 정보
최지지 작성일26-06-12본문
비가 추적추적오는 13일 오전이때부터 나의 휴가는 시작되었다칭구가 제공해준 씨네드쉐프용산 무비앤밀 바우처로 F1더무비 재관람을 위해 용산아이파크몰로~~9시반 영화라서 9시쯤 갔더니 씨네드쉐프는 영업시작전이었다... 11시에 연다고 합니다..!방학 기념 단체관람이 있는지 사람은 개 많고...이와중에 남친 늦어서 개빡친상황^^늦었으면서 컵냉면까지 야무지게 시캬놨더라^^....템퍼관 가는 방법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서 오른쪽으로 꺾어서 6 7관 쪽으로 간다그러면 씨네드쉐프 가는길이 있고관 사이에 있는 문으로 들어가면 됨!인당 하나씩 음료를 들고 갈수있다 난 콜라겐 음료를 선택함저거 맛있었다템퍼관은 템퍼 모션베드로 되어있고 리모콘으로 눕는 각도를 조절할수있다!눕순이는 담요도 있어서 햄복...☆그리고 초콜렛두 줌캬캬캬 다크초콜렛 은근 맛도리~~옷도 걸수있고 가방도 걸수있다그리고 프리미엄관이라 그런지 광고없이 바로 영화가 시작하는것 같았다왜 추측형이냐고? 남친이 5분가량늦어서 허겁지겁 들갓는데 이미 영화가 상영이 되고있었기 때문^.^....누워서 보아서 쏘 해피....F1은 다시봐도 명작이다4D로 또 봐야하나....그리고 영화가 끝나면 직원 안내에 따라 전용 엘베로 레스토랑으로 감!생각보다 크고 쾌적하고 깔끔했다안심스테이크1(미디움레어)랑 존도리구이 하나씩 시켰다존도리는 영어이름도 존도리네...존나맛도리의 줄임말인가싶었는데....식전빵으로 나온 곡물?빵따뜻하고 오일에 찍어먹으니 굿자몽 오렌지 에이드 선택가능해서 하나씩 시키고루꼴라 관자 샐러드관자 많이있었다 대여섯개 정도 있었던듯콘소메스프적당히 간 되어서 부담없이 즐기기 가능스테이크!!!!입에서 녹진 않았지만 살 야들야들해서 생각보다 괜춘의외로 난 이게 맛있어씀존도리가 달고기? 종류라는데 약간 담백메로구이같아서 이걸 더 많이 먹었움 휘휘디저트는 체리 무스 케익인데..난 별로 조아하지않은 조합이라 남치니 다먹음밑에 있는 타르트? 같은게 존맛탱화장실 향도 좋아서 찍어왔쟈나...내돈내산 하기엔 조금 가격대가 있지만 특별한 날엔 좋을거같다!!!편안한 영화관람과 마씻눈 식사를 제공해주신 당산댁님께 감사의 인사를...♡#씨네드쉐프 #씨네드쉐프용산 #씨네드쉐프영화 #f1더무비 #용산cgv #용산아이파크몰cgv #용산영화관 #씨네드쉐프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