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전국맛집>INFO
페이지 정보
윤도호 작성일26-06-25본문
안녕하세요! 쑤콩이에요!pc로 보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전 엘지트윈스 팬인데요!직관은 작년부터 다녀서 좌석 예매할 때 꼭 시야 후기 보고 예매하는데외야 응원석 408블록 4열은 시야방해석 시방석이라그런가후기가 없더라고요!!!!그래서 이건 내가 작성해야겠다 해서 바로 낋여왔습니당 잠실야구장 좌석 배치도모두 아시겠지만 1루가 홈석 3루가 원정석이에요!블루석, 네이비석, 레드석은 가봤지만 오렌지석 외야석은 한 번도 안 가봤는데요!오렌지석은...진짜 예매하기 어려워서 도전도 안 해보는 편이에요..도륵..네이비석이 지붕이 있어 햇빛이 가려져서 네이비를 가장 좋아해요미리 예매한 게 아니라 취소표 잡은 거라 외야석을 겨우 잡았는데408블록 4열이라 시방석이였어요 ㅠㅠ시방석 한 번도 안 가봐서 불편할까 했지만가고 싶은 마음이 컸기 때문에 그냥 예매 고고이날은 토요일 롯데 : LG 경기였고 전날 16:5로 진 상황에 불펜 데이라 사람이 많을까 했지만역시나 많습니다^^ 전석 매진이었어요 주말 경기는 진짜 너무 치열...티켓은 임찬규 ❤️야구 첨 보러 가는 친구 데리고 갔는데표 보더니 이 선수 이름이 구론산이냐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어이가 아리마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덕분에 크게 웃었습니다 ^^408블록 4열 25,26 시야너무 멀어서 안 보이면 어떡하지 걱정했는데,앉자마자 환호성 질렀어요... 너무 잘 보이고 시야가 탁 트여서 답답한 느낌도 없더라고요그리고 무엇보다 홍창기, 박해민 존이라는 거~~~~가까이 잘 보여서.. 와.. 잘생겼다... 이러면서 계속 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구장 첨간 친구 데려간 거라 미리 좌석이 좀 안 좋을 수도 있다.. 얘기했는데친구가 너무 잘 보인다면서 진짜 자리 너무 좋다고 그러더라고요 뿌듯했어요..친구야 고마버 ㅎㅎ홍창기와 귀여운 외야즈 ㅋㅋㅋㅋ수비하는 걸 이렇게 가까이 보다니... 전광판 시야는 이렇습니다!아예 안 보이는 건 아니고 고개를 돌려서 봐야지 보여요!외야 408블록 25,26이 통로 쪽이었어요!바로 옆에 응원단상 있습니다북소리랑 스피커 소리가 좀 시끄럽긴 했지만오히려 좋아~~~~응원 느낌 뿜뿜스타 맨날 멀리서만 봤는데..이렇게 가까이서 볼 기회가 올 줄이야...사진 찍고 싶었지만 아기들이랑 사진을 많이 찍어줘서힘들까 봐 권유는 안 했어요 ㅎㅎ총평408블록 4열! 완전 강추!!!!!!전 이 좌석 계속 갈 거 같아요!!!!!장점1. 시야가 틔어있다 야구장이 전체적으로 잘 보여요!!!2. 홍창기 박해민 존이다3. 응원석이다4. 나가자마자 화장실이 바로 있는데 내야 쪽보단 사람이 들함! 단점1. 날파리가 많다2. 북소리, 스피커 소리가 좀 크다3. 전광판을 고개 돌려야 볼 수 있다4. 컵홀더가 없다!!!!!!!!!!!! ->이건 큰 단점 ㅠㅠ 외야석은 다 없는 듯 요아웃송 추는 스타 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 귀엽잖아 ㅠㅠ 리오스 등판도 직접 보고!!문정빈 홈런에,, 진짜 모든 게 완벽했던직관이었습니다 #잠실야구장좌석배치도 #잠실야구장좌석 #잠실야구장 #잠실야구장예매 #잠실야구장직관 #잠실야구장직관후기 #잠실야구장외야석 #잠실야구장외야석자리 #잠실야구장외야석시야 #엘지트윈스